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혜은이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혜은이는 가수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70년대 한국을 대표하던 가수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혜은이 첫남편, 나이, 김동현, 결혼, 리즈 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혜은이는 1956년 8월1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62살 입니다. 본명은 김승주 입니다. 제주도 출신으로 대전에서 자랐습니다. 남편은 배우 김동현이며 사촌 누이동생은 서울패밀리의 보컬 김승미 인데 제부 또한 같은 그룹의 보컬 김윤호 입니다.

1975년 당신은모르실거야로 데뷔해 70년대 후반 혜은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장 인기있던 가수였습니다. 당시의 인기는 현재의 아이유 급?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시 혜은이는 국민 여동생 이였습니다.

혜은이의 첫 남편 최정수와의 이혼사유는 최정수의 학대라고 합니다. 갈수록 남편의 학대가 싶해지자 혜은이는 이혼을 결심했고 남편은 이혼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최정수는 사기혐의로 구속, 마약투여 등으로 안좋은 일들을 많이 저지른것으로 확인됩니다.

혜은이는 1990년 배우 김동현과 결혼하여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현재는 잘 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당시 김동현은 신인 탤런트였는데 탑 가수였던 혜은이와 결혼을 하여 많은 유명세를 타고 많은 예능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하지만 혜은이의 인생에 우여곡절이 많은 것 일까요? 김동현 역시 사업실패로 인해 200억원에 빚을 지게 됩니다. 하지만 혜은이는 김동현의 빚을 갚기 위해서 10년간 열심히 무대에 서면서 김동현의 외조를 했다고 합니다.

젊은시절 최고의 가수의 위치에서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현재까지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가수 혜은이. 이제 남아있는 인생은 예전의 리즈시절이던 혜은이 처럼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었으면 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