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시작을 지드래곤과 열애설로 시작한 이주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8년 많은 스타들의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아마 그중에서도 가장 핫 했던 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주연 성형전 모습, 나이, 몸매, 애프터스쿨, 인스타그램, 전남친, 소지섭, 겟잇뷰티 입니다.

이주연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애프터스쿨 소속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3년 구혜선, 박한별과 같이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으로 이미 데뷔 전부터 수많은 활동을 했었습니다. 또한 한때 화제가 되었던 90일녀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데뷔 직전인 2008년 12월27일 스친소 라는 프로그램에서 손담비의 친구로 출연했습니다.

2014년 12월31일을 끝으로 소속사와 계약 만료로 팀에서 졸업, FA가 되었다가 이후 2015년 1월17일에 송승헌, 채정안 등이 소속된 더좋은 이엔티로 이적하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애프터스쿨의 원년 맴버이자 얼짱 출신답게 상당히 예쁜 얼굴로 비주얼 1~2위를 다투었습니다. 유이가 대세가 되기 전까지 소영과 인기를 양분했었습니다. 다만 얼굴빼고는 아무것도 없다고 많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지드래곤과 열애중이라는 정황 증거가 여러가지 잡혔지만 아직까지 확실한 답변이 나오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한때 소지섭과 공개 연애를 하다가 헤어진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68cm 키에 44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춘불패라는 프로그램에 출연당시 화장을 안한 생얼이 공개되면서 성형설이 돌기도 했지만 과거 얼짱시절부터 돌아다니던 사진들로 이런 성형설을 모두 무마 했습니다. 그럼 이주연에 대한 포스팅을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