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웬디 전신부종 나이 이름 키 혈액형 국적 다이어트 레드벨벳 학력 쌍꺼풀

by chickyu 2018.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벨벳의 웬디 전신부종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웬디가 인기가요에서 평소처럼 밝지 않고 얼굴이 많이 부어보이는 모습을 보이면서 웬디 전시부종이냐는 말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웬디 전신부종, 나이, 키, 혈액형, 이름, 국적, 다이어트, 레드벨벳, 학력, 쌍거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웬디의 본명은 손승완 입니다. 1994년 생이며 155cm의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레드벨벳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으며 레드벨벳 멤버 중 유일한 유학생 출신입니다. 12살 때 부터 캐나다와 미국으로 유학, 가족이 모두 캐나다로 이민한 이후에는 캐나타에 정착하여 재외국민이 되었습니다.

웬디가 캐나다 교포이거나 혼혈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간혹있는데, 엄연히 한국 국적을 가진 한국인입니다. 캐나다 영주권자였으나 영주권을 포기하고 한국에 왔습니다. 가족은 현재 모두 캐나다에 거주 중입니다.

팬들은 예명인 웬디보다는 주로 승완이, 또는 완이 라고 부릅니다. 한국어 이름은 손승완으로 본명 때문에 본의 아니게 이런저런 에피소드가 많았다고 합니다. 

서울 성북동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시절을 충북제천에서 보냈지만 초등학교 5학년 때 혼자 캐나다로 유학을 가서 초등학교 졸업을 했고 미국 미네소타의 기숙 사립 학교에 다녔습니다. 고등학생 때에는 웬디의 가족들이 캐나다로 이민을 하면서 캐나다에서 살게 되었고 온타리오 주 토론토의 리치먼드 힐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12년 빅뱅 컴백 이벤트로 네이트에서 판타스틱 베이비 커버대회를 개최했을때 "입시 여고생이 부르는 판타스틱베이비"라는 제목으로 판베 커버 영상을 올렸었습니다. 좋아요와 댓글이 엄청 달라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추후에 그 영상의 주인공이 웬디임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가요프로그램에서 웬디가 많이 부어있는 모습으로 포착되었는데요. 전신부종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입장이 전달된 바는 아직 없습니다. 아이돌로 활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 증상이 오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