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뷔 피카부 키 이상형 나이 혈액형 사주 남친짤 레드벨벳 삼백안 찌라시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 뷔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뷔 피카부'라는 검색어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뷔 피카부, 키, 나이, 혈액형, 사주, 레드벨벳, 삼백안, 찌라시 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뷔의 본명은 김태형입니다. 1995년생이며 178cm의 키에 62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AB형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맴버로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예명은 영어 알파벳 V. 공식 설정상 '브이'가 아니라 뷔라고 발음합니다.

귀여운 미소년 느낌을 주는 외모와 달리 목소리가 허스키하여 방탄소년단 보컬라인에서 중저음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음색이 뚜렷한 방탄소년단의 보컬라인 중에서도 유톡 튀는 편입니다. 노래를 부를때 목소리가 크게 둘로 나뉩니다.

싱어송라이터가 많은 방탄소년단 답게 이쪽도 곡에 참여하는 멤버중 하나로 화양연화 pt1의 3번 트랙인 잡아줘 제작에 참여했었습니다. 후렴구 멜로디는 본인이 썻으며 작사도 했습니다. 인터뷰에서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제작한 곡임에도 파트가 가장 적다며 한탄하기도 했습니다.

맏형 진, 막내 정국과 함께 팀 내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이 정석 미남, 정국이 단정한 느낌의 미남이라면 뷔는 대놓고 화려한 비주얼로 입덕을 담당하는 맴버중 하나입니다. 일본 여성들이 뽑은 한국 남자 아이돌 5위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뷔 피카부는 뷔가 공연중 피카부 손동착을 취한 캡쳐 사진이 돌아다니면서 일어 났습니다. 정확한 내막은 아직 확인 되지가 않기 때문에 추측성 글들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팬들이 연인끼리 주고받는 사인이 아닌가 라는 의구심에서 이슈가 된 듯합니다.

음악성을 갖춘 아이돌의 멤버답게 추후의 활동도 기대가 많이 되고 있는 뷔. 방탄소년단은 현재 남자 아이돌 그룹 중 최상의 인기를 가지고 있는 그룹입니다. 음악성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 멎진 활약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