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 2tv에서 방송되고 있는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내 남자의 비밀'은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 등의 배우가 출연하고 김연신, 허인무 극본, 진형욱 연출의 작품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내 남자의 비밀 몇부작, 송창의, 고대리, 강세정, 마지막회, 후속, 등장인물, 줄거리 입니다.

내 남자의 비밀은 2017년 9월18일 부터 방영중인 kbs 2tv의 일일 드라마 입니다. 전작인 이름 없는 여자가 개연성 없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발연기로 엄청난 혹평을 받아 그런지 이번에는 연기 경력이 있는 배우들을 캐스팅해 전작의 비판점을 보완하려 하는 듯 합니다.

출생의 비밀, 기억상실, 사람 바꾸기, 살인미수, 뺑소니를 가장한 살인까지 막장 드라마 요소란 요소는 전부 다 가지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일일드라마라서 크게 주목을 못받지만 아마 주말 드라마로 나왔다면 비판의 대상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무엇보다 주인공 편이 서브 남자주인공외엔 아무도 없고, 서브 여자주인공이 괴롭혀도 제대로 된 대응을 전혀 안하니 시청자들은 답답할 지경입니다. 그렇다고 아직까지 제대로 된 사이다 캐릭터도 전혀 없으니 매화마다 고구마를 먹는 심정입니다. 70화에 이르러서야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되었으니 여기서부터 본격적으로 변화가 시작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도 경쟁드라마인 mbc 전생에 웬수들보다 시청률적으로 앞서 나가고 있으며 평균 시청률 20%대는 유지하면서 인기를 모이고 있습니다. 내 남자의 비밀은 총 10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스토리의 전개가 많이 남아있는 상태이고 아직까지 후속 드라마로 어떤 작품이 방송될지는 결정된게 없다고 합니다. 드라마의 여자주인공인 강세정이 많은 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이제 30회 정도의 회차를 남겨놓고 있는 내 남자의 비밀 막장 스토리 답게 어떻게 이야기를 이끌어 갈지 정말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