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bj은우 영정 영구정지 사건 정지 옥자 영정 이유

by chickyu 2018.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은우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bj은우는 아프리카 대표 bj로 2017년 부터는 엽캠을 진행하는 bj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bj은우 영정, 영구정지, 사건, 정지, 옥자, 영정 이유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bj은우는 2018년 1월4일 영구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유는 구글 스트리뷰 방송중 집창촌 거리가 방송으로 송출되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소속되었던 비글즈3에서도 퇴출 되었습니다. bj은우는 어려가지 이슈를 많이 불러일으켰는데요.

202년 6월 경기도 내 시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던 도중 상습적으로 근무지를 이탈했고 같은 해 10월, 징역 4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 서울 시내 구청 복무 중에도 같은 혐의로 다시 재판에 넘겨지며 집행유예 동안 6일, 집행유예가 종료된 후에도 2일 총 8일 동안 허가 없이 근무지를 이탈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어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구속된 적이 있습니다.

또 찬이, 세야, 필메, 케이 등이 오프라인 술자리에서 bj은우를 집단 폭행햇다는 주장이 제기된 적도 있습니다. bj은우는 5월9일 낮 방송에서 다른 bj폭생설에 대해 채팅창에 묻는 시청자에게 최근 남캠bj 5명에게 다구리를 당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bj은우와 친한 bj로는 이시우, 노래하는 코트가 있습니다. 옥자없으면 시청률이 반토막난다는 것도 bj은우를 항상 따라다니는 말입니다. bj은우의 차는 아우디A6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지를 자주 먹어왔지만 이번에는 영정을 먹은 상황이라 앞으로의 활동이 불투명합니다.

로드뷰로 영등포 성매매업소를 구경하고 있는데 성매매 업소가 나와서 정지가 되었다는데.. 방송에서는 영등포 성매매업소 입구만 살짝 보여준 정도라고 합니다. 다른 bj들이 방송하는 수위에 비해 수위가 많이 높지 않았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bj은우는 다른 방송채널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좀 해보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다시 방송을 진행하더라도 이런 부분은 조심해야되지 않나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