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디스코드 자동실행 설정 방법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자동실행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디스코드를 매일 사용하시는 분들은 큰 상관은 없겠지만 디스코드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컴퓨터를 켤때마다 실행되는 디스코드로 인하여 짜증이 나실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디스코드 자동실행 설정을 끄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설명 방법1. 윈도우 오른쪽 아래 시계표시 옆에 보시면 트레이 아이콘이라고 작은 아이콘이 있습니다. 디스코드의 트레이 아이콘에 우클릭하시면 run discord when my computer starts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 체크를 해제하세요.

설명 방법2.디스코드 환경설정을 가보시면 윈도우 시작시 동시실행 이라고 있습니다. 영어로는 windows startup discode 이런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이 메뉴를 체크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설명 방법3. 시작> 실행 > msconfig 의 시작 프로그램에서 디스코드를 빼면 됩니다.

물론 다시 자동실행이 되길 원하신다면 체크를 다시 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어렵지 않게 디스코드 자동실행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번과 2번은 설명의 방식을 좀 달리 했을 뿐 같은 내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게 접근하시기 가장 쉬운 방법이시라고 보시면됩니다.

혹시 그 방법이 어렵다면 3번의 방식으로 자동실행을 끄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디스코드 자동실행 설정을 변경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