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키 몸매 공유 결혼 윰블리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배우 정유미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정유미는 '윤식당2'에 출연이 확정 됨, 공유와의 결혼설에 휩싸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키, 몸매, 공유 결혼 등 정유미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유미는 단편영화 '사랑하는 소녀'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같은 감독의 단편작 '폴라로이드 작동법'에서 첫 주연을 맡아 극중 짝사랑하는 선배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 작동법을 물어보는 소녀의 떨리는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면서 독립영화 팬들과 평단의 호응을 이끌며 영화계 인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5년 영화 '사랑니'에 출연해 평단의 주목을 받으며 백상예술대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2006년 영화 '가족의 탄생'에서 남자친구인 봉태규의 속을 뒤집어 놓는 아주 착한 여자친구 역을, 2007년 드라마 '케세라세라'에서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역을 맡아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습니다. 특히 '가족의 탄생'으로 본격적인 각광 받기 시작하여 2006년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이후 '내 깡패 같은 애인', '차우', '도가니', '깡철이'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입지를 굳혀나갔습니다.

영화에서는 작가주의 영화에서 두각을 드러냈다면, 드라마에서는 로맨스 드라마에서 강점을 보여줬습니다. 2012년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해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어울리는 면모를 보여주더니 2년 후 조우한 '연애의 발견'을 통해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잡으며 뛰어난 연기력과 좋은 작품력으로 대중적인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부산행'으로 천만관객을 동원한 여배우로 거듭납니다.

2017년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예능 '윤식당'에 전격 출연하게 되었으며, 여기서 상당한 활약상을 보이며 '윰블리'라는 애칭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후 cf도 줄지어 찍는 등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며 그야말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 '염력'에서 악역인 홍 상무 역을 맡아 촬영을 모두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2018년 '윤식당2'에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유미는 1983년 1월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부산 광역시 북구 출신입니다. 키 163cm에 몸무게 42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동래여자상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매니지먼트 숲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편 최근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이 돌기 시작했는데 이에 정유미의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루머 유포자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 내용은 꽤 구체적이었는데 이 글에는 유명 연예인들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호텔명과 구체적인 날짜, 이어 신혼집 인테리어 공사도 세달 전에 끝낸 것으로 알고 있다며 꽤 구체적인 이야기들이 담겨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루머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