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정해인 정약용 6대손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인스타그램 1988 가족 아버지 프로필

by chickyu 2018.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정해인은 정약용의 6대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해인 정약용 6대손,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1988, 가족, 아버지, 프로필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하반기 국민 청순남으로 급부상중인 정해인. 26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데뷔하였지만 미리 군대를 다녀온 군필 배우라 큰 문제는 되지 않아 보입니다. 얼굴이 매우 동안입니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자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인 최태희 역으로 특별출연했는데, 방송 이후 이 드라마는 카메오까지 잘생겼냐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인터넷과 sns 등에서 제법 화제가 되어 앞으로 한동안은 '태희 오빠'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것으로 보입니다. 웃을때 입꼬리가 매려적입니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 슬기로운 감빵생활'에도 출연하면서 2017년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다산 정약용의 직계 6대손 입니다. 이렇게 쓰면 먼 후손으로 보이지만 손자의 손자의 손자이니 생각보다 그리 멀지는 않습니다. 19살에 수능을 보고 한 에이전시에게 캐스팅이 됐다고 합니다. 데뷔 전 살이 좀 찐 상태였는데 '내가 이걸 못하면 연기를 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무려 12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7살 차이나는 남동생이 있는데 인터뷰에 따르면 서로 편할 정도로 친하다고 합니다. 나이차가 크다보니 남동생이 너무 귀여워 보안다고 합니다.

요리를 잔한다고 하였습니다. 특히 한식을 좋아해서 김치째개와 된장찌개를 잘 만든다고 합니다. 맥주를 좋아해서 500cc잔으로 7~8잔 정도를 마신다고 합니다. 반면 소주는 못마신다고 하네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퇴원을 하러 옷을 갈아입는 장면이 방영되었는데, 화이트 초콜릿 복근 덕분에 실검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2013년 뮤직비디오 aoa 블랙 - moya로 데뷔했고 178cm 키에 64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현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백년의신부, 삼총사, 블러드, 응답하라 1988, 그래 그런거야, 불야성, 도깨비, 당신이 잠든사이에, 슬기로운감빵생활 에 출연했습니다.

2018년에 jtbc에서 방송예정인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약용의 후손으로 화제가 되기 전부터 자신만의 연기로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자리를 잡은 정해인. 현재 출연하고 있는 슬기로운감빵생활도 잘되고 있고 앞으로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해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나주 정씨 정약용 6대손 정해인에 대한 포스팅은 이정도로 마치려고 합니다. 향후 방송될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에서의 정해인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