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보검 교회이름 나이 효리네민박 학력 학교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보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라온 박보검은 최근 많은 활동을 하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보검 교회이름, 나이, 효리네민박, 학력, 학교 등 박보검에 대한 부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보검은 1993년 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182cm에 키에 71.5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를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과에 재학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천구 목동의 평범한 가정에서 2남1녀중 늦둥이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목동초등학교를 거쳐 목동중학교 2학년 때까지 수영선수로 활동했으나 슬럼프에 빠져 관두게 되고,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박보검은 신목고등학교를 입학하고 나서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은 꿈을 품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회사에 자신의 연주 및 노래 영상을 보내 지원했고 대형 음반사를 포함해 모든 곳에서 합겨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 중에는 연기전문 기획사인 싸이더스HQ가 가장 먼저 답변을 보내왔고 싸이더스는 박보검의 외모를 보고 배우로 활동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배우계의 신흥강자로 불리는 93라인 남배우들에 유승우, 이현우, 서강준 등과 함께 속해있습니다. 유승호와 이현우가 연기경력으로는 훨씬 선배이고, 서강준은 데뷔는 늦었지만 성숙한 외모로 빠르게 주연급으로 올라섰다는 점에서 박보검은 이들에 비해서는 다소 늦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만 지금의 인기를 봤을때 93년생 라인중에서 탑클라스에 올라왔습니다.

박보검의 교회이름은 예수중심교회로 알려져있습니다. 예수중심교회는 개신교 교회로 전국에 기도원을 포함한 1백여 개의 지교회가 있습니다. 담임목사 이초석이 1984년 12월 경기 광명에서 개척한 철산 예루살렘 교회가 시초이며 개척9개월만에 성도 500명을 돌파할 정도로 급성장을 이뤄냈다고 합니다.

이초석은 1987년 귀신론을 추종한다는 이유로 교단에서 제명됐으며, 1991년 대한예수장로회 76회 총회에서 이단으로 규정되었습니다. 2016년 에는 예수중심교회를 이단으로 규정한 교단은 개신교의 여러 대한예수장로회 중 2개 교단과 여러 성결회 중 기독교대한성결회 입니다.

이단으로 규정된 주된 이유는 성경에서 말하는 귀신의 정체가 불신자의 사후 영이라 하는 주장 때문이며, 참고로 기성 교회에서는 귀신은 타락한 천사라고 본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교회와는 많이 다르며 이단이라고 생각하는게 맞는 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