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인 주지훈에 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가인과 주지훈은 작년 7월까지 사귀던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는데요. 이 둘이 결별하고 여러가지 사건을 거치면서 궁금해하시던 내용을 중심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가인 주지훈 동영상, 결별, 박정욱, 논란, 대마초, 결별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7월 주지훈과 가인이 결별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당시부터 팬들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스타커플이었습니다. 하지만 공개 열애 과정에서도 다정한 데이트 사진으로도 이슈가 된 한편, 확인되지 않은 루머도 많았고 몇 번의 결별설이 제기되는 이슈를 낳기도 했습니다.

주지훈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맞다"면서 "시기와 결별 사유는 소속사에서 알 수 없다"고 전했었습니다. 가인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결별한 사실이 맞으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었습니다.

주지훈과 가인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앞서 주지훈은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혀졌었습니다. 두사람은 함께 다정하게 공연을 관람하는 등 데이트가 포착되거나, 가인이 주지훈 영화 VIP시사회에 참석하는 모습으로 대중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특히 가인은 폐렴과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으로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이후 그는 SNS에서 악플러와 설전을 벌이는가 하면, "왜 모든 여자 연예인들이 산부인과를 숨어 다녀야 하냐"며 임신과 관련한 소신 발언을 전했고, 주지훈의 친구와 관련한 폭로성 글을 게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주지훈의 친구인 박정욱이 대마초를 권유했다고 글을 올려 파장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후 박정욱은 경찰 조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가인을 닮은 한 여자가 상반신을 노출하고 남자와 관계를 하는 영상자료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퍼져 가인과 주지훈의 동영상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3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연애를 했지만 끝이 별로 좋지 못하게 마무리가 된 듯 합니다. 주지훈은 연애기간동안 대마초 사건도 발생했었죠.. 또 주지훈의 친구는 친구의 여자친구에게 대마초를 권하다니요.. 연예인이라는 위치에서 조금 더 본인의 사생활을 관리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