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정채연 수술전 성형 다이어트 쌍꺼풀 나이 영화 하이마트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채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 해볼까 합니다. 정채현은 IOI로 활동했으며 최근 드라마와 광고 등에서 열심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채연 수술전, 성형, 다이어트, 쌍꺼풀, 나이, 영화, 하이마트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채연은 1997년 12월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전라남도 순천 출신입니다. 166cm키에 48kg의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 입니다. MBK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걸그룹 DIA의 멤버입니다. 캐시(기희현)과 함께 프로듀스 101 출연을 위해 DIA를 잠정 탈퇴 후 복귀했습니다. 팀 내에서는 센터와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내에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순위에서 주결경에 이어 2위를 차지했었습니다. 평균 비주얼이 괜찮다는 평가를 받는 원 소속 팀 DIA에서도 기희현과 더불어 비주얼이 출중한 편에 속한다고 하는 이들이 있으며 프로듀스 101 출연 이후 인지도 급상승과 더불어 팀의 센터로 급부상하였습니다. 또한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면서 공개된 직캠마다 역대급이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던 중 중학교 동창이 인터넷에 과거 사진(성형 직후 붕대를 감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성형논란이 일기도 했으나, 데뷔 후 출연한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코 수술을 한 것은 사실이나 쌍커픔은 자연이라고 밝혀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정채연은 당초 DIA에서 먼저 데뷔를 했었고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기 전에 몇개월 동안 활동을 했었다. 그 후 같은 멤버인 캐시(기희현과)함께 프로듀스 101 출연을 위해 DIA를 잠정 탈퇴후 IOI로 발탁되자 DIA를 계속 쉬는 줄알았으나 2016년 6월 DIA로 컴백하여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주당이라고 합니다. 팀 내에서는 유일한 주당. 인생술집에 출연당시 에릭남과 신동엽이 놀랄정도 입니다. 본래 과일향이 나는 술을 주로 마시다가 숙취가 심하다고 느껴서 소주를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로써의 영역에서도 자리를 잡고 있는 정채연 여러가지 화제를 불러 일으키긴했지만 지금 순수한 그모습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