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추자현 한남동 집 중국집 북경집 우효광 나이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상이몽 너는내운명2'에 출연하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추자현 우효광 커플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추자현 한남동 집, 중국집, 북경집, 우효광, 나이 입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을 통해 추자현의 집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추자현이 거주하는 곳이 어딘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겁니다.  추자현의 집은 한남동 부지에 지어진 H고급빌로 알려졌습니다. 평수는 90평 대 라고 하는데요.

이 뿐만 용산구 소재의 매매가 60억 상당의 빌딩도 매매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은 중국 랴오닝성 단둥 출신으로 과거 국가대표 수영선수를 지냈습니다. 그는 중앙 희극학원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추자현과 중국드마라 '마랄여우적행복시광'과 '남교기공영웅전'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우효광은 중국의 유명배우 중 한 명으로 회당 출연료가 한화로 1억 이상이며 아버지는 중국의 한 중소기업의 회장으로 밝혀졌습니다. 중국에서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회장정도라면 어마어마한 집안의 아들인 셈 입니다.

추자현은 2005년 중국 진출 이후 한국보다 중국활동에 매진했습니다. 탑스타라고 하기에는 미묘했던 한국 내 위치와는 달리, 중국 내에서는 굉장히 높은 출연료를 받는 탑 여배우로 대우받게 되었고, 2017년 중국 시나통신은 추자현을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배우라고 평가했습니다. 중국 출연료는 회당 1억 정도 수준이라고 합니다.

2015년 9월16일 3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과 열애설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11월 30일 결혼 발표를 했씁니다. 결혼식을 올리고자 했으나 각자 바쁜 스케줄로 인해 2017년 1월 18일 혼인신고를 하여 정식부부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중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자현 우효광 커플 앞으로도 재미있는 모습을 방송으로 계속 보여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60억이 넘는 집에 거주하고 있는.. 한남동에.. 부럽기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