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지창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지창욱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 좀 살펴보니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연관되어 있다는게 보이네요.. 대단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지창욱 남지현연애, 군대, 이상형, 이주현, 윤아, 박민영, 나라, 키 등 지창욱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창욱은 현재 군 복무 중입니다.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뮤지컬 쓰릴미 등의 초기작 출연으로 주목의 대상으로 떠올랐던 지창욱. 그리고 2010년 방영한 웃어라 동해야에서 동해역으로 첫 주연을 맡으면서 표면적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 인기를 이어서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주인공을 맡고 무사백동수 에서는 백동수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 후 다섯 손가락에서는 드라마에서의 첫 악역 유인하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으며 기황후에서는 원혜종의 역할을 맡으면서 믿고보는 배우로서 대중에게 각인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기황후에서는 무능한 꼭두각시 황태제에서 질투에 눈이 멀어 광기를 드러내는 황제까지 다양한 연기폭과 방영 내내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내는 존재감으로 2013년 mbc 연기대상에서 특별기획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4년 kbs월화드라마 힐러에서 박민영과 주연을 맡았습니다. 또다른 그의 세밀한 연기 내공과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이었으며, kbs연기대상에서 인기상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꾸준히 뮤지컬활동도 하면서 여러 무대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연기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2016년에 한동안 중국 드라마를 끝으로 the k2로 대한민국 드라마에 복귀했습니다. 그리고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한류 스타로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2017년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수상한 파트너의 노지욱을 연기했습니다.

sbs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 후보에 올랐지만 끝내 무관에 그쳤습니다. 그렇지만 서현진, 윤균상, 엄기준 과 함께 무관인지 이유를 모르는 배우들에 손꼽히기도 했습니다. 2017년 8월14일 현역으로 입대했습니다. 입소지는 주원이 조교로 있는 3사단 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지금 설명드린 드라마의 상대 배역들과 모두 열애설이 있었네요.. 정말 대단한 배우 입니다. 지창욱은 1987년 7월5일 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178cm키에 65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현재 강원도 철원군의 제5포병여단에 군복무중인걸로 확인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