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민석 이주빈 열애설 진실은?

인사이트 씨큐 2018.01.17 0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민석과 이주빈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난 28일 한 매체를 통해서 김민석 이주빈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두 사람은 연애중이 아니라고 부정하고 있습니다. 과연 두사람의 진실은 어떤 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도자료에서는 김민석과 이주빈이 후쿠오카에서 포착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김민석 측은 "김민석에게 확인한 결과, 동갑 친구 이주빈과 친한 사이는 맞다. 하지만 일본 후쿠오카 여행에 대해서는 친구들이 다 같이 간 것이 와전된 것이라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준빈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도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이 있는 건 맞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라면서 최근 개인 일정으로 해외 출국을 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주빈은 DSP 소속 걸그룹 레인보우 원년멤버입니다. 블락비 뮤직비디오 '예스터데이'에 출연해 인형 같은 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방영된 JTBC '전체관람가'에서 양익준 감독에게 발탁돼 단편영화 '라라라'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내년 방송하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tvN 새 드라마 '미스터선샤인' 출연을 확정 짓기도 했습니다.

김민석은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꽃미남 밴드'안구정화'키보드이자 부산 사투리를 사용하는 고등학생 서경종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김기범 역할로 출연 스타덤에 올랐으며 태양의 후예 이후 닥터스, 피고인 등 히트작에 연속적으로 출연했습니다.

이주빈과 열애설이 나기전 배우 오연서와도 열애설이 났지만 부인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김민석은 1990년 1월24일 부산에서 태어나 친할머니 손에서 자라면 많은 고생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린시절 싸워서 코가 휘게 되었는데, 크게 불편한 점은 없지만 숨을 크게 들이마시면 콧볼이 한 쪽만 붙어숨쉬는 점이 힘들다고 합니다.

성인이 된 후에도 제대로 된 직장을 가지지 못하고 살아가는 모습이 안타까웠던 할머니로부터 많이 혼나기도 했지만 연예가 중계에 출연함으로써 할머니로부터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횟집에서 일해 직접 회를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본인들의 강한 부정으로 이번 열애설은 진실이 아닌것으로 판정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