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유애린 이정진 엄마 어머니 부모님 학교 몸매 학력 김앤장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정진과 열애설이 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애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유애린은 이정진과 열애설 뿐만 아니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유애린, 이정진, 이유애린 엄마, 어머니, 부모님, 학교, 몸매, 학력, 김앤장 등 전반적인 내용들 입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시겠습니다.

나인뮤지스의 원년멤버로 알려져있습니다. 수영, 피겨 스케이팅, 스키, 골프, 승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동을 모두 배웠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는 부잣집 자제들이 많이 간다는 사립 리라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고교시절 한국무용을 전공했습니다. 어머니 이여진 씨는 1980년 미스코리아 충남 진, 1981년 미스롯데, kbs 8기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2011년 Figaro 전에 탈퇴하려 했으나, 소속사의 설득과 본인의 의지로 다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애린의 가명은 스타제국에 처음 왔을 때 신주학 사장의 얼굴을 보고 아 이거 어쩌면 사기일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쓴 것인데 나중에 신주학 사장이 그것을 예명으로 쓰면 좋겠다고하여 나인뮤지스로 활동할 때도 계속 사용하기로 했고 지금까지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2015년 당시 나인뮤지스 8인 가운데 박경리와 함께 인지도가 꽤 있는 멤버로 볼수 있습니다.

2016년 6월부로 민하와 함께 계약만료를 이유로 미니 앨범5집 로스트 활동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를 탈퇴했습니다. 사실 나인뮤지스 데뷔 직접 연습생 때에는 몇 번씩이나 도망가기도 했고 연습 중에도 자기 혼자 쉬는 등 데뷔에 대해 그렇게 큰 갈망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발군의 랩실력으로 호평을 들으면서 나인뮤지스가 알려지고 성장하는데 일조했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자타공인 나인뮤지스 멤버 중에서 가장 예능감이 뛰어났습니다. 라디오활동에서도 말을 잘했다는걸 알수 있고, SNS에서나 실제 오프에서도 드립 수준이나 몸개그가 보통을 넘는다고 합니다. 스스로 망가지면서 멤버들이나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는편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망가지면서 멤버들이나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는 편이라고 합니다.

2013년 방송됐던 탑기어코리아에서 말한바에 따르면 자기 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종은 328i 컨버터블 페라리의 차종 중 하나이자 2+2 타입 하드톱 컨버터블인 캘리포니아를 직접 운전하는 사진도 있어서 BMW만 있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부잣집이라고 말한게 틀린건 아니라고 보여지며 페라리도 자기 소유의 차라고 합니다. 이외 가족들에게도 페라리가 더있는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2018년 1월11일 배우 이정진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작년 6월부터 골프모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이유애린의 본명은 이혜민. 1988년 5월3일 생으로 올해나이 31살입니다. 174cm키를 가지고 있고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