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수영 이효리에 대한 절교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두사람은 예전부터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있었는데 뜬김없이 절교를 했다는 이야기가 떠돌며 사실이 어떤내용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그 절교설이 어떤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경림, 이수영, 강타, 이민우, 이효리, 이기찬 등이 모여있는 연예계 79클럽이 있는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겁니다. 자주 방송에 같이 출연하기도 하고 멤버들에 대한 애정들을 보이며 굉장히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것으로 그동안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미 10여년 전부터 이수영 이효리의 절교설은 나돌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2006년 이수영은 인터뷰에서 이효리와 절교설, 불화설에 대해서 손사래를 치며 강한 부정을 보였습니다. 당시 인터뷰에서 이수영은 "얼마 전에도 통화하면서 방송사 대기실에 모르는 살마들 투성인데 잘됐다며 기뻐랬어요. 효리가 넌 안무 연습 안하니 날로 먹는단 말이야 라고 타박을 주더군요"라고 말하며 둘의 관계가 좋음을 말했습니다.

당시 이수영은 절교설 불화설에 대해서"우리 둘은 연인이 아니지 않느냐"고 반문했습니다. 연인이면 결별이 있을 수 있지만 수년된 친구 사이에 그런일은 절대 없다는것."서로 성격이 잘 맞는다"고도 덧붙였습니다.

2017년 이수영이 출연한 1대100에서 "소속사 대표님이 이효리씨한테 접근 금지에 대한 이야기를 넌지시 하신것 같더라"고 밝히며 또 한번 두사람의 절교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이부분 또한 친한 친구관계에서 농담식의 이야기로 확인됩니다.

이수영은 지난 2010년 10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햇씁니다. 대기업 회사원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결혼할 당시 빚 떄문에 결혼할 상황이 아니였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해준 남편에게 고맙다고 인터뷰한적이 있는데요.

이수영이 빚이 있고 생활이 힘들어지면서 친구인 이효리에게 민폐를 끼치고 절교를 하지 않았을까라는 예측에서 이수영 이효리 절교 라는 얘기가 돌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사실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