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범프리카 구속 맹예나 가게 치킨 정지 영정 근황 나이 감옥 범프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프리카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범프리카는 먹방 bj 중 한명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범프리카 구속, 맹예나, 가게, 치킨, 정지, 영정, 근황, 나이, 감옥, 범프 입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먹방 bj입니다. 아프라카tv의 대표적인 먹방 bj들 중 한명으로 대구 사투리와 험악한 욕, 허세가 특징입니다. 시청자가 별풍선을 쏘면 별풍선을 쏜 시청자가 원하는 미션이나 부탁을 들어주면서 먹방을 진행하는게 주된 컨텐츠 입니다.

방송 자체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인데 다른 먹방 bj보다 안티가 상당히 많지만, 그만큼 팬들도 많습니다. 한때 아프리카에서 가장 많은 팬클럽을 보유한 비제이였으나 이제는 그 타이틀이 로이조에게로 건너갔습니다.

초심이 그리운 bj신주머니에서 탁구공을 꺼내며 미션방송 할떄가 전성기 였습니다. 집과 장비는 좋아졌지만 덩달아 허세도 게으름도 더 많아진 bj입니다. 은퇴번복 등으로 만명까지 있던 시청자들도 역시 많이 돌아서버렸습니다.

생활의 달인에선 사연의 주인공으로 나오고, 런닝맨에선 심사위원으로 지상파tv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의 호색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tv 출연을 했을때 모습을 보면 침착하게 말하고, 후술할 내용처럼 거절을 못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방송 중 카톡사진이나 팬들이 그려준 자화상을 방송화면으로 가리고 담배를 많이 피웁니다. 따로 19금을 걸지 않을 까닭은 시청자 연령층이 대부분 중고등학교에 다니는 청소년인데다 별풍선을 쏴줄 사람이 1명이라도 줄어드는것이 싫어서라고 합니다. 

범프리카는 방송을 통해서 한달에 5000만원 이상이나 한창 전성기 시절에는 연봉을 3억, 5억 넘게 벌었다고합니다. 2017년 2월3일 미풍양속위배라는 사유로 아프리카tv로부터 15일 정지를 당했습니다. 처음에는 정지사유가 욕설 및 운영자 비하로 알려졌지만 사실은 악질 안티팬 한명에게 수위높은 욕설을 해서라고 합니다. 범프리카의 본명은 김동범이고, 1987년 생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