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인스타그램 라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엄은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엄은실0418, umes0418, 엄은실 사건, 라방, 블로그, 바둥맘, 황하나, h여사, 애슐리인더월드 입니다.

엄은실과 관련된 자료를 서칭하고 검색해보지만 나오는 자료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얼마나 이슈가 되는 일을 벌려놨기에 내용조차 파악하기 힘들다니.. 어찌되었던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자 최선의 노력으로 찾은 내용들 입니다.

엄은실은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1984년 4월20일 생입니다.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2007년 서울국제모토쇼 쌍용레이싱 모델, 2006년 부산국제모토쇼 대우레이싱 모델, 2005년 서울국제모토쇼 레이싱 모델 등의 경력이 있습니다.

사건을 대략적으로 살펴보니 파워블로거던 엄은실이 블로그에 제품에 대한 후기 글을 쓰는 일을 하고 있었는데 세컨아이디로 글을 썻다가 로그아웃 착각을 했는지 원래 본인 아이디로 자기가 세컨아이디로 비방한 내용에 대한 후속글을 올린다고 했다가 빛의 속도로 삭제했다고 합니다.? 무슨 내용인지 저는 잘 이해가 안되네요.

게다가 세컨아이디로 올렸던 글이 타 블로거 언니의 처녀임신 이야기. 상대 블로거 인스타에 가니 피해본 언니가 고소 준비중이라고 한다 등 다른 블로거들에 대한 악성 루머를 퍼트리는 행동을 해온것으로 보여집니다.

대략적인 정리를 하자면 블로그를 운영하는 엄은실이 자신의 블로그외 세컨 아이디로 여러사람들을 욕하고 다녔다는 이야기 인듯 합니다. 사건에 피해자들이 있는지 엄진요 라는 단어도 같이 관심 검색어에 올라있습니다.

블로그는 이제 개인의 일상을 올리는 공간에서 마케팅에 활동되는 상업적 수단으로 많은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파워 블로거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글이 노출된다는 점을 생각하여 행동 하나에도 신경을 써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