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좋은 성적을 거뒀던 초등학생랩퍼 조우찬과 함께 신곡을 낸 OG SCHOOL PROJECT 의 에이칠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에이칠로 인성, 나이 랩몬, 디스 조우찬, 그룹이름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는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신곡 OGZ를 공개했습니다. 13세 동갑내기 랩지니어스 등 유니크한 강점으로 무장한 래퍼들이 보여줄 찬란한 성장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OGZ는 세련된 비트를 기반으로 글로벌에서도 통할 수 있는 캐치하고 위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플로우가 돋보이는 곡 입니다.

힙합에서 존경과 과시의 뜻을 가진 단언 OG와 급식체라 불리며 유행중이 오지다라는 표현에서 따온 OGZ는 13살 동갑내기 래퍼들이 후엔 커리오로써 존경 받는 OG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습니다. 여기에 박재범, 다듀, 효린, 헤이즈 등과 협업하며 대세 프로듀싱팀으로 떠오른 그루비룸이 비트를 만들어 이들의 만남에 힘을 보탰습니다.

OG SCHOOL PROJECT는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 등 13세 랩 지니어스들로 세 사람은 13세 초등학생 랩지니어스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조우찬은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TOP6까지 올라 다른 래퍼들의 극찬을 이끌어냈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박현진 역시 2015년 영재발굴단을 시작으로, 2017년 김종섭과 함께 보이프렌드라는 그룹으로 SBS K팝스타6 더 라스트찬스에 출연,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이칠로는 베일에 싸인 신예 래퍼로 박현진, 조우찬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서 OGZ는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루비룸이 프로듀싱, 최연소 힙합 천재들과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듀오의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한편 에이칠로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와 다이나믹듀어 개코 콜라보 소식에 랩바보와 랩신이라고 말하며 디스를 했습니다. 이걸 본 방탄소년단 팬이 이게시물을 공유하면서 화제가 되가 있습니다. 이를통해 게시물을 공유한 방탄소년단 팬과 메세지를 통해 언쟁을 벌였고 그 내용이 공개되며 에이칠로의 인성이 좋지 않다는 인식을 안겨줬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