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두호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두호는 UFC에서 활약하고 있는 격투기 선수 있는 격투기 선수입니다. 최근 아내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최두호 아내, 결혼, 군대, 인스타, 연봉 등에 관한 정보입니다.

구미 팀혼 소속 파이터로 송가연이 한 때 최두호와 같은 팀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떄부터 아마추어 대회를 출전을 시작하여 당시 우리나라의 종합 격투기 단체 Spirit MC의 데뷔를 목전에 두었으나 대회사의 몰락으로 인행 일본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최두호 선수가 뛰었던 단체는 일본의 견실한 중소단체의 Deep. 이 곳에서 최두호는 그야말로 날아다니게 됩니다. Deep에서 9연승을 거두는 등 승승장구하던 최두호는 결국 2014년 초 UFC로 진출하게 되었고 첫 상대로 샘 시칠리아가 내정되었으나 최두호의 부상으로 이ㅐㄴ하여 연기가 되고 2014년 11월 후안 푸이그와의 대결에서 18초 KO로 승리를 거두게 된다.

당시 경기 전 대기실을 보여주는 영상에서 헤드코치인 이창섭 감독이 오히려 더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그런 감독을 다독여주는 최두호 선수의 모습이 보여 성승헌 캐스터와 김대환 해설이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이기고 난 뒤의 인터뷰에서도 너무 빨리 이겨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다음 경기도 데뷔전 같은 느낌일 것 같다고 하는 등 상당한 강심장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한편 최두호선수는 13개월 만에 옥타곤에 복귀한 가운데 그의 아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두호는 최근 자신의 SNS에 아내와 함께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올렸습니다. 여행을 떠나거나 자전거를 타는 다정한 모습입니다. 특히 운동선수인 최두호 못지 않게 건강한 기운이 느껴지는 아내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두호는 지난해 2월 어린시절부터 아는 사이였다는 김수효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편, 최두호는 15일 미국 밈주리주 세인트루이스 스카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24에서 스티븐스와 맞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날 경기는 최두호가 2016년 컵 스완슨과의 경기에서 판정패한 후 13개월 만에 펼치는 복귀전 입니다. 시티븐스를 밟고 톱10에 오를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두호는 1991년 생으로 올해 28살 입니다. 176cm키에 66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