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지헌 아파트 평수 아내 아내직업 홈스쿨링 부인 동탄 동네 재산 직업 식비

by chickyu 2018.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빠본색'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박지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박지헌은 4명의 아이들을 홈스쿨링하면서 키우는 모습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지헌 아파트, 평수, 아내, 아내직업, 홈스쿨링, 부인, 동탄, 동네, 재산, 직업, 식비 등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헌의 본명은 박용규 입니다. 그룹 VOS의 리더로 2004년 경에 데뷔했으며, 잘생긴 얼굴로 유명합니다. 과거 노래를 부드럽게 부르는 습성이 있었습니다. 다만 최근 들어선 성대를 아끼는지 저음 파트는 원래 목소리로 두껍게 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성을 상당히 잘 써서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창법으로 고음 소화력은 최상급을 달립니다. 한동안 1980년생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실제로는 1978년생41살 이라고 합니다.

3.5집 활동 후 2010년 VOS를 탈퇴했습니다. 소속사와 계약 종류 후 세 사람은 다른 소속사로 가려고 했는데, 스타제국 쪽에서 태클을 걸어서 최현준과 김경록은 다시 스타제국에 돌아왔지만 박지헌은 2009년에 자신의 첫째 아들이 공개되면서 자식 딸린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뒤 스타제국과의 불화로 결국 스타제국에 돌아오지 않았고, 그렇게 다른 멤버들과도 불화를 겪으며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은 후에 세레나데 대작전에 출연해 자신이 어리석은 선택을 했다며 동생들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그는 1년 만에 김경록과 다시 재회했습니다. 

2016년 3월6일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한 꼭두각시 인형 피노키오가 박지헌일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고, 과연 진짜였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세계로 가는 기차를, 2라운드에서는 흥부가 기가 막혀를 이기고 3라운드까지 진출하였으나, 봄처녀 제 오시네에게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습니다.

2016년 8월 다섯째를 득녀 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를 비하하는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이 일었던 적도 있습니다. 이에 박지헌은 농담이었다고 해명하며 논란을 잘 넘어갔다. 논란이 일고 얼마 후 2017년 아내가 여섯째를 임신했다. 태명은 루야로, 할렐루야에서 따 왔다고 합니다. 이로서 3남 3녀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6남매 전원을 홈스쿨링으로 교육시킨다고 합니다.

박지헌의 아내는 서명선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아빠본색에 나오는 아파트는 용인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1인승 승합차를 타고 다는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지헌은 한때 생활고에 시달렸던 일을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6명의 자녀를 키운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일 겁니다. 우리나라가 다자녀 출산을 장려하고 있고 이런사람들은 정말 나라에서 많은 혜택을 주어 자녀 교육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줘야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