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정용화 갤 경희대 아이돌 나이 석사 이홍기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엔블루의 보컬인 정용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정용화는 잘생긴 외모와 실력있는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많은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용화 갤, 경희대, 경희대 아이돌, 나이, 석사, 이홍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티비원더, 제이-지, 시스코 등의 R&B와 힙합을 좋아하며 밴드에서 블랙뮤직을 해보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씨엔블루 자체가 락을 기반으로 모든 장르의 음악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데뷔 앨범에서 작사한 곡만 3곡, 2015년 한 해 작곡한 곡만 27곡이니 만큼 음악적인 면도 뒤지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한국 일본을 넘나들며 발표한 자작곡만 150곡 이상되는 진정한 능력자 입니다.

농구, 스노보드, 달리기가 취미일 정도로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미남이시네요에 출연한 것으로 갑작스레 데뷔를 하게 된 건데, 자기도 이렇게까지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해 줄줄은 몰랐다고 합니다. 한편으로는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일본에서는 라이브 투어를, 한국에서는 연기를 하느라 그만큼 몸도 고달팠다고 합니다.

미남이시네요에서의 정용화의 연기는 신인치고는 깔끔했다는 평이 많습니다. 버터신우로 불리울 정도로 순정만화의 평면적 남자주인공 느낌이었는데 그걸 자신만의 이미지를 녹여 약간은 다른 모습을 보여준데에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에 따라 앞으로 내면 연구를 통하여 좀 더 사실적이고 입체적인 연기를 해야 하면 좋은 연기자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미공개 정보 주식투자 논란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에 유재석이 영입된다는 내부 정보를 한성호 대표로부터 미리 입수해 4억여 원의 주식을 사들이고 6억여원에 되팔아 2억원의 부당한 시세차익을 챙긴 혐의로 2016년 검찰 소환조사를 받았습니다.

경희대학교 대학원 특혜입학 논란도 있었습니다. 2018년 1월17일 한 경희대학교 관계자는 중앙일보에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경희대 아이돌은 정용화가 맞다고 대답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정용화가 2017학년도 1학기에 입학했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앞서 경희대 대학원 박사과정 입학 과정에 특혜를 받은 연예인이 있어 경찰이 관련내용을 수사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용화는 1989년 생으로 올해 30살 입니다. 176CM키에 63KG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최근 많은 논란에 쌓여 화제가 되고 있는 정용화 하루 빨리 해결하시어 좋은 모습으로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