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신곡으로 컴백한 선미가 갑자기 양성애자라는 논란이 되고 있어 이 부분을 자세히 한번 알어보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선미 양성애자, 선미 손톱, 선미 주인공 표절 논란 알아보기 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선미가 SNS에 본인의 손톱 관련 의혹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선미는 16일 인스타그램에 손톱이 잘 보이도록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린 사진과 함께 Is there anything wrong with my nails? haha(내 손톱에 무슨 문제 있어? 하하)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선미의 손톱을 두고 그가 동생애자라는 의혹이 제기 됐습니다. 선미가 소셜미디어에 올린 사진들을 보면 그의 손톱은 대체로 다른 여자 연예인과 달리 화려한 네일아트 없이 짧게 손질한 모습입니다.

이에 일부 트위터 이용자가 짧고 단정한 손톱은 여성 동성애자의 스테레오 타입 이라며 선미가 동성애자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선미가 직접 여성 동성애자의 상징(짧은손톱)사진을 올렸다며 선미가 동성애자임을 스스로 알린 것이나 다름없다는 주장을 펴기도 했습니다.

선미의 이번 신곡 가시나 무대를 두고 선미가 여성 댄서들과 명백히 퀴어(성소수자)적 성적 긴장감을 조성했다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이같은 주장은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에도 퍼졌습니다. 주요 포털 사이트에 선미의 이름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선미 양성애자 선미 손톱이 나올 정도가 됐습니다.

선미는 2세대 여자 아이돌로 원더걸스 출신입니다. 활동 중지 전까지는 서브보컬이었지만 재합류 뒤 나온 3집부터는 리드보컬을 맡아 메인보컬인 예은을 받쳐주고 있습니다.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실제로는 밝고 엉뚱한 데다 독특한 음색으로 음색깡패 기질도 갖고 있고, 섹시한 이미지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2010년에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그 뒤로 공백 기간이 상당히 긴데다 솔로 활동도 두 차례있어서 원더걸스를 탈퇴한 줄로 아는 사람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팀에서 탈퇴한 것이 아니였기 때문에 선미의 스케줄은 계속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에 올라오고 있으며, 선미 본인 역시 종종 글을 남기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습니다. 선미의 본명은 이선미 입니다. 1992년 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166CM 키에 43KG 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