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블랙넛 구치소 키디비 구속 재판 쇼미더머니 나무위키

by chickyu 2018.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랩퍼 블랙넛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블랙넛은 키디비 모욕 혐의로 많은 구설수에 오르며 법적 처벌에 대한 이슈를 몰고 다니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블랙넛 구치소, 키디비, 구속, 재판, 쇼미더머니, 나무위키 입니다. 지금부터 블랙넛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넛은 최근 랩퍼 키디비를 성적으로 모욕한 혐의로 피소되었습니다. 블랙넛이 모욕한 혐의만 적용돼 재판에 넘겨진 상태입니다. 검찰에 따르면 블랙넛은 지난 2017년 12월 14일 모욕혐의로 불구속 기소, 재판에 넘겨졌다고 합니다. 사건을 넘겨받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는 3월15일 첫 공판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키디비는 블랙넛에 대해 성폭력 범죄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모욕죄 등으로 고소장을 제출하였으나, 서울방배경찰서는 블랙넛을 모욕혐의만 적용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하였습니다. 블랙넛은 저스트뮤직 컴필레이션 앨범 '우리효과' 수록곡 '투 리얼' 가사로 키디비에게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했으며, 키디브는 해당 가사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전하며 강경 대응을 시사한 바 있습니다.

키디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블랙넛은 스트레스와 상처를 떠올리는, 트라우마 같은 존재"라며 "물러서지 않고 강겨대응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블랙넛은 '나의 언니를 존경합니다. 라고 적힌 종이에 김칫국물을 연상케 하는 붉은색 액체를 공개해 또 한번의 논란을 만들었습니다.

블랙넛은 첫 등장부터 논란의 중심에 서 있던 한국힙합씬의 문제아 입니다. 인상적인 펀치라인과 진솔한 가사를 통한 인기, 그리고 너무 자극적인 가사로 인한 굉장히 많은 논란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고 있습니다.

2006년 말 소울커넥션 소속 랩퍼 겸 프로듀서 였으며 2개의 소울커넥션 단체곡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보였습니다. 2015년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여 마지막에 속옷을 노출하며 2차오디션에 진출했고 많은 화제를 모으며 유명해졌습니다.

애초에 블랙넛이 자극적인 가사, 특히 성적으로 가사를 많이 써와서 그것조차 논란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특정인을 3번이나 계속 성적으로 느껴지는 문맥에 언급하였으므로 쉽게 넘어갈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또 힙합 커뮤니티 사이에서도 이 가사에 대해서 비판이나 불쾌함을 표현하는 사람 또한 많기에 대처가 제대로 되자 않으면 브랙넛에 대한 평가가 크게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