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2018 셀프인테리어코라아페어 개최소식!

by chickyu 2018.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인테리어로 돈을 좀 아껴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소식을 하나 전달드리고자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바로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개최소식인데요. 혼자 집에서 인테리어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셀프인테리어란 절대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보고 경험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알아볼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는 현장에서 셀프인테리어 체험 등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아주 좋은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셀프인테리어코라아페어에 가면 페인트, 벽지·시트지, 타일·목재·바닥재, 패브릭, 금속재·공구, 주방·욕실, 조명·전기, 플라워·가드닝, 창호재·블라인드, 인테리어·설계시공, 가구·인테리어소품 등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부대행사로 셀프인테리어 쇼룸, 셀프인테리어 스쿨, 페인트특별관, 셀프인테리어마켓, 리라마켓 등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셀프인테리어스쿨은 직접 셀프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한화 L&C와 페인트인포 등 인테리어 전문 기업과 셀프인테리어 전문 스타블로거 '유독 스토리', '비타은영'이 함께 참여하여 주거공간 내 침실·벽면 인테리어, 화장실·벽·문에 대한 하자보수방법 뿐만 아니라 시공을 위한 공구사용법 등 전시장 부스에서 구매가능한 제품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합니다.

관람은 2018년 5월 24일 목요일부터 5월 27일 일요일까지 4일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하네요. 장소는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 입니다.

입장료는 일반 5,000원, 중고생 또는 단체는 3,000에 입장하지만 사전등록을 하고 방문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셀프인테리어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많은 볼거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