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2018 서울 경향하우징페어 개최 소식!

by chickyu 2018.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축 인테리어 업계 종사를 하시거나 관련하여 관심이 있을실 분들에게 2018 서울 경향하우징페어 개최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경향하우징페어는 서울, 일산, 부산, 대구, 광주, 제주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는 7월 5일 목요일 부터 7월 8일 일요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서울 경향하우징페어는 일산 경향하우징페어보다 규모가 작습니다. 370개사 900부스 정도 규모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산 경향하우징페어를 가기엔 교통편이 너무 안좋다는.. 아무는 교통편에 있어서 가장 위치가 좋은 코엑스에서 개최가 된다고 하니 한번쯤 가볼만 할것 같습니다.

전시품목은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급수·위생재,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홈인테리어가 전시된다고 합니다.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련된 최신트렌드를 읽을 수 있다는게 경향하우징페어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서울 전시회의 입장료는 10,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가시기 전에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가능하면 사전등록을 하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에 2018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이 개최된다고 하네요.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국내외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전시회라고 합니다.

이 특별전에서는 인테리어 전문 컨설팅, 가구, 리빙오브제&인테리어 소품, 인테리어 텍스타일, 조명, 플라워·가드닝, 셀프인테리어 등의 품목이 전시된다고 하네요 리빙소품과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주부들이 보시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18 서울 경향하우징페어는 7월 5일 부터 8일까지 개최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