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강경준 엄마 암웨이 부모님직업 강경준장신영 나이 장신영사건 10억 드라마 인스타 재혼 결혼

by chickyu 2018.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 출연하여 장신영과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 강경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강경준 엄마 암웨이, 부모님직업, 강경준장신영, 나이, 장신영사건, 10억, 드라마 등 강경준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모두 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강경준에 대한 궁금증을 한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서는 강경준의 집의 공개된 적이 있는데요. 강경준의 집에있는 제품들이 '암웨이' 제품들로 확인되어 강경준과 연관된 검색어에 강경준 엄마 암웨이 라는 키워드가 올라와 있습니다. 작은 냄비하나까지 암웨이 제품으로 확인이 되다보니 강경준의 부모님이 암웨이에서 근무하시는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여부는 밝혀지지 않았고, 암웨이 제품을 다단계 상품중에 좋은것으로 유명합니다.

강경준의 부모님의 정확한 직업에 대해서는 현재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강경준은 1983년 2월11일 생으로 월해 나이 36살입니다. 183cm키에 72kg몸무게를 소유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서울미술고등학교, 계원예술조형예술대학 디자인과,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의 학력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청순스타들의 등용문으로 잘 알려진 '논스톱5'로 데뷔해서 '돌아온싱글' '맨발의청춘' '누나' '위대한캣츠비' '돌아온뚝배기' '샐러리맨 초한지' '아버지가 미안하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가시꽃' '두여자의 방' '딱 너같은 딸' '별별 며느리'등 드라마에 다수 출연하였습니다. 영화는 '전투의매너' '나의PS파트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장신영은 1984년생으로 올해나이 35살입니다. 장신영이 아이가 있고 이혼 경력이 있다보니 강경준이 연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저처럼 있으실텐데 사실 강경준이 장신영보다 1살이 많습니다. 위승철과 결혼을 했다 아이를 출산하고 이혼한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신영의 이혼 사유는 전 남편이 장신영의 명의를 이용하여 대행계약, 보증 등 각종 문제를 많이 일으켰기 때문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다행히 큰 문제없이 일을 잘 해결하고 이혼하여 현재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는 싱글 맘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젊은 나이이기 때문에 강경준과 연애를 했고 지금은 두사람이 결혼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최근 두바이에서 셀프 웨딩화보를 촬영하면서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집을 알아보러 돌아다는 모습이 방송되기도 했습니다. 연예인이지만 연예인같지않게 두사람이 소박하게 그려내는 러브스토리가 정말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두사람앞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