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고보결 나이 키 몸매 이광수 인스타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2.
반응형

최근 '고백부부'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고보결은 10대의 신인이라 해도 의심하기 어려울만큼 동안미로를 갖추고 있다. 오늘은 고보결의 나이, 키, 몸매, 이광수, 인스타 등 고보결에 관련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해하려고 한다.

고보결의 본명은 고우리로 서울예대 연극과에 수석 입학해 조기 졸업한 실력파 배우로 알려졌다. 165cm의 키와 45kg 몸무게의 여성들이 꿈꾸는 몸매의 소유자 이다.

고보결은 1988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올해 31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초반으로 보일만큼 믿기지 않은 동안미모로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2011년 독립 영화 '거북이들'로 데뷔한 고보결은 tvN '도깨비'에서 은탁(김고은)의 학교 반장겸 친구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고보결은 도깨비, 디어 마이 프렌즈, 프로듀사 등 다수의 대작 드라마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배우이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독립 영화에서 차근차근 내공을 쌓았다.

고보결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그랜드파더'에서 박근형의 손녀 역할로 등장하기도 했다. 당시 박근형은 고보결의 연기력을 극찬한바 있다.

최근에는 SBS 대표 예능인 '런닝맨'에도 출연 관심을 모았다. 런닝맨 출연당시 이번이 첫 예능이 아니고 본이 아니게 1박2일에서 인터뷰를 했던 과거를 이야기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고보결은 벌써 데뷔 7년차 배우이다. 31살이라는 어린나이가 아니고 남들보다 조금 뒤 늦게 빛을 내고 있지만 아직 배우로 더 성장할 날들이 많은 나이이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에서 꾸준한 방송활동을 보여줬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