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경화 아나운서 나이 남편 결혼 몸매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주인공 김경화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경화 아나운서 나이, 남편, 결혼, 몸매 등 김경화 아나운서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경화 아나운서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 입니다. mbc 아나운서로 2000년 입사해 2015년 까지 재직했습니다. 이후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경화는 mbb '아궁이' 출연 당시 손석희 앵커가 자신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말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김경화 아나운서는 "어린 나이에 결혼 한다고 하면 많은 사람이 말리지 않나. 그 중 가장 반대했던 사람이 손석희 선배였다"고 말했습니다.

김경화 아나운서는 mbc 재직 시설 남편과의 연애사로 울 때 손석희 앵커가 연애상담을 해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경화 아나운서와 남편의 나이 차는 8살 이라고 합니다. 김경화 아나운서는 "손석희 선배가 '그 사람은 네가 아이를 낳으면 목마를 못 태워 줄거야"라며 많은 나이차 때문에 손석희 앵커가 결혼을 반대했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김경화 아나운서는 최근 10kg을 감량하며 출산 이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경화 아나운서의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경화는 mbc 아나운서 시절부터 동안 외모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2002년 4월 부터 2004년 5월 까지 mbc 간판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의 진행자를 맡으며 사랑받기도 했습니다.

프리 선언 후에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은 물론 결혼과 출산 후에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경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