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종민 황미나 하차? 종미나 하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프로그램 연애의맛에 출연하고 있는 김종민 황미나 커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종민 황미나 하차 종미나 하차의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이 실제 커플로 발전하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것으로 오이는 기류가 포착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디난 방송된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이 황미나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많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날 김종민은 레스토랑을 예약, 황미나를 위해 세레나데를 불러주는 등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김종민은 또 아이스크림에 반지를 숨겨 두 사람의 이니셜이 새겨진 커플링을 황미나에 선물하고 "나는 너무 좋았다 한 번도 안 좋았던 적이 없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본 패널들은 종미나 커플을 계속 보고 싶은데 저렇게 말하는 것은 촬영을 안하겠다고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후 고주원 김보미 커플, 정영주 김성원 커플이 새로 합류함에 따라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방송 분량이 적어지면서 두 사람의 하차 여부에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아직 확실하게 공식적인 입장이 나오지는 않은 상황이며 자연스럽게 하차를 할 수 있는 방향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