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마이크로닷 국적 차 나이 키 데뷔 학력 도시어부 여자친구

by chickyu 2018. 1. 3.
반응형

마이크로닷이 최근 예능에 자주 출연하며 젊은사람들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말이 어눌하여 대체 마이크로닷에 관한 정보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늘은 마이크로닷 국적, 차, 나이, 키, 데뷔, 학력, 도시어부, 여자친구 에 관련된 알아보려고 한다.

마이크로닷의 본명은 신재호 이다.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이다. 2006년 도끼와 함께 올 블랙을 결정하여 어린나이에 데뷔하였다.

올 블랙은 다이나믹듀오의 앨범 서커스를 통해 처음으로 데뷔했으며, 곧이어 직접 Chapter1을 발표 후 방송 활동을 하였으나 제대로 돈을 벌지 못했다.

그 후 얼마 안 가 해체를 하게 되었고,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로 돌아가고, 도끼는 사이먼 도미닉과 이센스 진보, 지슬로우 등의 음반에 프로듀싱과 랩 피처링 등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 후 도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로 성장하게되고 마이크로닷은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쇼미더머니4에 참가하게 되면서 다시 음악활동을 시작한다.

마이크로닷이라는 이름은 래퍼로써 쓰는 이름이고 본명이 신재호 이듯 마이크로닷의 국적은 한국으로 확인된다. 학교를 뉴질랜드에서 보냈다고 한다. 마이크로닷의 키는 174cm로 확인되며 오클랜드공과대학교 경영학, 법학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다.

정글에법칙에서 이경규와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도시어부 나만 믿고 따라와에 캐스팅되어 이덕화, 이경규와 함께 낚시 방송을 하며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