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5. 3.
반응형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안녕하세요. 요즘 장안의 화제 트로트가수 오디션 대회 '미스트롯' 오늘은 미스트롯 참가자 중 정미애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정미애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 입니다. 가정주부로 엄청난 가창력을 가지고 미스트롯에 참가한 정미애는 예선무대에서 부터 실력을 입증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습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정미애는 결혼을해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정주부로 알려졌으며 과거 히든싱어 이선희편에 참가해 원조가수 이선희를 능가하는 실력을 가졌다는 극착을 받기도 했습니다.

정미애는 과거 15살 때부터 판소리를 시작했고 중앙대학교 음악극과에서 판소리를 전공했다고 알려졌습니다. 2012년에는 트로트가수로 데뷔했으며 2016년에는 정규 앨범까지 발매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정미애는 이번대회에서 2위를 거두는 기염을 토해냈으며 이번을 계기로 향후 앨범을 지속적으로 발매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가수의 꿈을 잠시 접고 가정주부로써 아이들의 엄마로써 생활을 해오던 정미애. 이번 대회를 계기로 다시한번 가수의 꿈을 펼치게 되어 정말 많은 응원을 보내주고 싶습니다.

미스트롯 정미애 과거

앞으로 더 많은 무대에서 만나보길 기대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