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기성 아내 결혼 이은비 아내 나이 신혼집 재산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
반응형

지난 달 19일에 결혼한 배기성과 배기성 아내 이은비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기성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배기성은 소속사를 통해 "사랑하는 제 연인과 드디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 면서 "지난 3년간 좋은 인연으로 함께해온 사랑하는 연인과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한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배기성 아내, 결혼, 이은비, 아내 나이, 신혼집, 재산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기성은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과 함께 출연하며 결혼을 안한걸로 모습을 보여왔었는데요. 갑자기 뜬금없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배기성은 아내 이은비와 3년간 연애를 했다고 하니 '미운우리새끼' 출연당시도 연애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배기성의 아내는 청순한 미모로 연예인 버금가는 외모를 가진것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은비씨의 인스타그램의 사진들을 보면 정말 미모가 대단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은비씨는 결혼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원한 내 편이 생긴다는 것, 결혼" 이라면서 "#아직도 믿기지 않는 #기적과같은일 #점점닮아간다 #코가커지는느낌 등 재미있는 사진과 해시테그를 포스팅했습니다.

한편 배기성은 결혼 이후 아내와 함께 신혼여행을 독일로 가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기성과 이은비는 1월6일까지 20일간 독일에서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로 이어지는 유럽투어를 가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쁜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뒤로 미루고 이색적인 신혼여행을 택했다고 합니다.

배기성은 1972년 생으로 2017년 기준 나이 47세 입니다. 이은비는 배기성보다 12살 연하인 2017년 기준 나이 34세로 알려졌습니다. 띠 동갑을 만나서 결혼까지 골인한 배기성 정말 대단합니다. 미모까지 따르는 아내를 어떻게 만났을지..

배기성이 밝힌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간장새우집에서 처음만났고, 배기성이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아내 이은비에게 호감을 표해 만남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배기성의 신혼집은 옥수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옥수동에 참 많은 연예인들이 거주하는것 같습니다. 배기성의 재산은 알려진바가 크게 없어 내용을 담지 못했습니다. 방송에 의하면 식당을 여러번 개업했다 잘안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결혼도 했으니 앞으로 좋은일들이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