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우 김민경사망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3.
반응형

오늘은 배우 김민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우 김민경사망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MBC 드라마 다모에서 열연했던 배우 김민경이 암투병 끝에 30여 의 짧은 인생을 마감했씁니다. 고 김민경의 측근에 따르면 "민경이 지병을 앓아온 것으로 안다"며 "오늘 오전 안타깝게 운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측근은 "지병이 있었다는 사실을 친분이 있는 지인들조차도 잘 몰랐다"며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였다. 너무 일찍 상을 떠나게 돼 너무 황망하다"고 참담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고 김민경은 2001년 KBS 드라마 학교4로 연기의 길에 발을 들였습니다. 다모에서는 남장여자이자 김민준의 호위무사 역할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김민경은 1981년 생으로 단국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씁니다. 제국의 아침, 네 멋대로 해라, 성녀와 마녀 등 현대극에서도 열연을 펼쳤습니다.

또한 그녀는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는데요. 영화 공공의적, 밀애, 내 사랑 싸가지, DMZ 비무장지대 등에서 조연과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08년 울학교 이티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민경은 2010년 6월 3일 위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배우 김민경사망에 대한 궁금증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