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밴쯔 자작극 햄버거 덤플링 인성 문신 식당 가게 잇포유 만두 운동 수입

by chickyu 2018.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밴쯔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밴쯔 먹방을 방송하는 bj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밴쯔 자작근, 햄버거, 덤블링, 인성, 문신, 식당, 가게, 잇포유, 만두, 운동, 수입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먹방으로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쩝쩝대지 않고 리액션이 과하거나 일부러 높은 톤으로 시끄럽게 떠들지도 않으며, 먹으면서 주변을 더럽히지도 않고, 방송에서 욕을 하지 않아 인기가 많은 bj입니다. 

먹는 양으로만 따졌을 때 아프리카tv에서 먹방을 하는 전체 bj중에서 손가락에 꼽히는 수준입니다. 유명한 신대방의 모 돈까스 집에서 대왕돈까스를 가뿐하게 해치웠고, 한남동의 유명 일본 라멘집에서도 점보 라멘을 가볍게 해치웠습니다.

심지어 정준하가 하와이에서 도전했다 실패한 방석팬케이크도 어렵지 않게 해치웠습니다. 방송을 보면 얼마나 먹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 대부분 거의 천상계 푸드파이터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없기로 소문난 신호등 치킨 먹방에는 실패하면서 신호등 치킨이 얼마나 큰 실패작이었는지 다시한번 교훈을 얻게 해줬습니다.

2016년 4월22일 방송에서 수제버거집의 햄버거 먹방을 방송했는데, 햄버거 빵 2조각을 남기고 다 먹었다고 거짓말을 한 일 때문에 논란이 된적이 있습니다. 일이 커지자 해당 영상 댓글란에 사과댓글을 올리면서 일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최근에는 자신의 주소를 알아낸 시청자가 햄버거를 마음대로 시켜서 계산하게 만들었다는 사건으로 방송을 진행한 적이 있는데 갑자기 시킨거 치곤 실랑이도 없고 이미 오토바이가 떠나는 소리가 들리며 자작극이라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진실은 방송을 진행하는 밴쯔 자신만이 알고 있겠지만 인터넷방송이라지만 방송을 하는 bj로써 시청자들을 기만하는 행동을했다면 사과를 하고 사실을 바로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사실여부가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