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부모님 나이차 셋째 성별 자녀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소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부모님 나이차, 셋째 성별, 자녀 등 소유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소유진은 1981년 8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 입니다. 170cm키에 47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남편은 모두가 잘 아시는 백종원 입니다. 슬하에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백세은 3명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소유진은 백종원과 나이차가 많이나는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은 1966년 9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가 53살 입니다. 둘의 나이차는 15살 차이가 나는 셈 입니다.

소유진의 부모님 또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부모님의 나이차이는 무려 30살이라고 합니다...소유진의 아버지는 재혼이라고 합니다. 무려 56살에 소유진을 낳았다고..

소유진은 나이 차 많은 부모님이 행복하고 한 번도 싸운적도 없으셔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게 좋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소유진 백종원의 셋째의 성별에도 관심이 많으신 듯 한데 셋째의 성별은 딸 입니다. 이름은 백세은 양입니다. 나이차가 많이 나지만 금술이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백종원 본인 피셜에 따르면 결혼할 때 게임을 접겠다는 약속을 했지만 그래도 틈이 나면 잠깐이라도 게임을 몰래 하려고 했는데, 게임용 마우스가 들통난 날 사무용 마우스라서 크다고 둘러대고 마리텔 녹화를 하기도 했습니다.

나이 차가 많이 나는 백종원과 결혼해 돈을 보고 결혼했냐는 이야기도 많기는 하지만 소유진 본인이 토크쇼에 나가 진심을 고백하기도 하고, 백종원의 인간됨이 잘 알려지며 두사람의 관계에 대한 루머들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두사람이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