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신혜선 나이 키 몸매 학교 패션 결혼 인스타그램

by chickyu 2017. 12. 27.
반응형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에 출연하고 있는 신혜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혜선의 모든 부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신혜선은 2013년 KBS 드라마 '학교2013'을 통해 데뷔해 올해 데뷔 5년차의 배우다.

신혜선은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Y-STAR 스타뉴스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신혜선은 초등학교 때부터 연기자가 꿈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혜선은 가을동화 드라마 속 원빈 씨가 너무 멋있었다. 원빈을 만나기 위해 연기자가 되기로 결심했지만 이제 연기자로서 인정받기 위해 노력 중이다 고 전했다.

신혜선은 1989년 8월31일 생으로 학교 2013, 아이가다섯, 푸른 바다의 전설 등에 출연했다. 국악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다. 

신혜선은 방송에서 보여지는것과 다르게 173cm라는 큰 키를 가지고 있다. 상대 배우들의 키 때문에 신혜선의 키가 작게 느껴질수 있겠지만 여자키가 173cm라는 것은 엄청 큰키를 가지고 이다는 것이다.

현재 YNK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중이며 성형 전후 사진이 떠돌지만 성형전에 외모도 상당했다는게 확인되었다. 대표작품은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등이 있다.

출연 영화로는 검사외전, 리턴매치, 인생은 새옹지마 등이 있다. 현재 황금빛내인생을 통해 전성기를 맞고 있는 신혜선 남은 드라마 일정을 마치고 향후엔 주연급으로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5년이라는 기간동안 묵묵히 연기를 지속해온 신혜선. 향후에 어떤 작품을 통해 우리에게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는 배우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