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아오이 소라 결혼 남편 DJ NON 국적 직업 나이 재산

by chickyu 2018. 1. 2.
반응형

일본의 AV 배우 출신 아오이 소리가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오이소라는 1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결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아오이소라는 "늘 누구랑 결혼할 거냐라는 질문에 거짓말로 남자친구는 없으며, 처녀이고, 외롭다 라고 말해왔다"며 "이제는 결혼 사실을 발표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아오이소라의 결혼, 남편, 국적, 직업, 나이, 재산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아이오소라의 남편에 대해 "잘생기지도 않고 부자도 아니지만 AV배우라는 제 직업을 받아들여줬다. 저의 모든 불안을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이라며"AV배우라는 직업에 후회는 없지만 죄책감이 없는것도 아니었다. 내 과거와 미래를 모두 허용해주는 사람이 필요했고 남편은 그런 나를 받아준 대단한 사람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제 저 아오이 소라는 DJ NON씨와 결혼한 것을 보고드리려한다"며 "결혼은 했지만 지금까지와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아오이 소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문을 맺었습니다.

이와 함께 아오이 소라는 중국 웨이보에 결혼반지를 낀 사진을 게제했으며, 트위터에는 남편과 함께 술을 마시며 즐거워하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은 아오이 소라는 일본에서 은퇴 후 2010년 중국으로 진출해 가수로 데뷔해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한 아오이 소라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아오이 소라의 마음을 빼앗은 그녀의 남편 DJ NON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DJ NON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AV배우인 과거를 안고 결혼을 결정한 DJ NON 정말 대단한 사랑을 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