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아이다스 롱패딩 총정리 티로15 / 티로17

by chickyu 2017. 11. 13.
반응형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따뜻한 롱패딩이 간절하게 필요한 시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올 겨울은 작년에 이어 롱패딩이 유행한다고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서 올겨울 핫한 패션아이템 롱패딩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아이디스 롱패딩 총정리 티로15/티로17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다스 롱패딩 총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디다스 롱패딩 티로15

하단으로 하얀색 선이 귀엽게 느껴지는 아디다스 롱패딩 티로15

다른 브랜드의 롱패딩과는 달리 팔 부분에 아디다스 삼선 포인트가 들어가 더 예쁘게 보여집니다. 아디다스만의 독톡함이 연예인 아이돌 패딩으로 더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겨울 캐주얼 패션에 이번한 아이템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 아디다스 롱패딩은 많은 연예인들이 많이 입고 있으며, 아이유 롱패딩의 경우 많은 관심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단종이 되어 이제는 구할 수 없는상황입니다. 지금 아디다스 롱패딩 중 가장 인기있는 아디다스 티15 롱패딩은 올 겨울 가장 핫한 아이템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아이다스 롱패딩 티로15 스펙을 좀 살펴보겠습니다.

아디다스 롱패딩 티로15는 climaproof 기능이 있어 극단적인 기후에도 에너지 손실을 막아주며 가볍고 통풍성이 좋은 외피가 비, 바람, 습도 등 수시로 변화하는 날씨로 부터 막아주고, 몸에서 발생하는 땀은 밖으로 배출시켜 옷 내부의 습도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충전재는 오리솜털 깃털로 이루어져 있고, 양쪽 주머니는 물론 옷 안쪽에도 포켓이 있어 중요한 물건을 넣어둘 수 있습니다.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떼면 롱패딩코트 느낌을 낼수도 있습니다.

가격대는 20만원 후반대에 형성되어 있어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멋스러운 롱패딩 코디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다스롱패딩 티로17



아디다스롱패딩 티로17모델은 작년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입니다. 

타 롱패딩에 비해 기장이 길게나오는 편이니 구매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롱패딩 티로17은 사이즈폭도 굉장히 큽니다. 사이즈는 90/95/100/105/110/115 까지 생산되며 남녀 커플패팅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아디다스 롱패딩 티로17은 슬림핏이기 때문에 덩치가 커보이는 단점을 가진 타 브랜드 롱패딩과는 핏이 많이 다릅니다. 무엇보다 아이디스 롱패딩 티로17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대 입니다. 아이다스 롱패딩 티로17은 10만원대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롱패딩입니다.

아디다스 롱패딩 구매를 준비중이시라면 티로15와 티로17 모델을 꼭 한번 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