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거 코인 호재 전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거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거 코인은 예측에 대한 배팅 투자입니다. 어떠한 주제나 이슈, 가치 등을 예측 가능하도록 옵션을 설정해두고 Platfrom상 베팅을 할 수 있게 하여 그 예측을 맞춘자가 그 코인을 가져가는 방식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예를 들어 환율이 한달 뒤에 어떻게 될까요? 라는 주제를 보시면 1 예상: 환율은 상승할 것이다.2 예상: 환율은 하락할 것이다.3 예상: 환율을 현재와 비슷할 것이다.

그럼 위 3가지 플랜에 대해서 각자 생각한데로 예측을 하고 그 예측에 따른 투자를 시작하게됩니다. 투자비율에 따라 배당율도 달라지게 됩니다. 해당 플랜에 정답유추한 마이너에게 해당 투자금의 배당율을 지급하게 되는 것 입니다.

어거 코인 에서는 리워드 시스템이 있는데 예측에 많이 성공한 사람과 정확성이 리포팅을 한 사람에게 리워드가 쌓이게 되고 그 리워드에 따라 트래딩프로핏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어거 코인이 공개한 홈페이지상에 장점은 중앙서버가 없다, 자신만의 마켓시장을 구축, 저렴한 서비스, 명성시스템, 안전하고 자동적 트레이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어거 코인의 시장이 활성화되면 앞으로 자리를 잡을수 있는 플랫폼이 될지는 아직 의문이 듭니다. 가상화폐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그 안에서 새로운 시도의 개념으로 생겨난 가상화폐의 개념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의 상승세로 돈을 버신 분들도, 돈을 잃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가상화폐시장이 언제까지 지속적으로 운영될지 알수 없으나 본인의 판단에 신중을 가하고 최대한 이익을 보실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