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온유 성추행 파문 온유 사건정리 사과문 재산 나이 여자친구 가족 소속사 프로필 인스타그램

by chickyu 2017. 12. 5.
반응형

온유 성추행 파문 온유 사건정리 사과문 재산 나이 여자친구 가족 소속사 프로필 인스타그램


SM소속 인기그룹 샤이니의 멤버 온유가 성추행 파문으로 논란의 중심이 됬습니다. 4일 온유는 사과문을 통해 이번 논란을 진화하려고 하고있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많은 팬들에게 신뢰를 잃어버린 온유는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온유는 지난 여름 한 클럽에서 한 여성의 신체 일부를 접촉해 해당 여성의 신고로 경찰 조사까지 받은걸로 확인 됐습니다.


온유는 사과문에 이렇게 작성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온유입니다.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안좋은 소식으로 실망시켜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지난 4개월동안 활동을 쉬면서 부족한 저를 아껴주신 팬여러분께 얼마나 큰 실망을 드렸는지....깊이 반성하고 돌아보게 되었고, 제 스스로 끝없이 원망하고 자책하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사과를 드려야 할지, 어떤 단어로 표현해야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맨했고, 죄송한 마음이 너무 커서 글을 쓰는것 조차 조심스러웠기에.. 너무 늦었지만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많이 사랑받고 주목을 받을수록 더 철저하게 사적인 시간에도 책임감있게 행동 했어야 했는데,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저때문에 놀라셨을 시간동안 함께 열심히 다가올 우리 멤버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저때문에 놀라셨을 부모님과 회사 여러분들께도 이 글을 통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늘 반성하며, 제자신을 더 엄격하게 관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대외적인 일이든 개인적인 일이든 SHINEE라는 팀의 이름에 걸맞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정말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을 약소드립니다.

라고 했습니다.

온유는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됐고, 술에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발뺌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CCTV영상까지 다 확보된 상태라 온유는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라고 보여집니다. 현재는 당사자의 고소 취하로 인해 별다른 문제는 없지만 공인으로서 저지르지 말아야할 행동을 한 온유.

온유의 본명은 이진기로 1989년 12월14일 생입니다. 소속그룹은 샤이니,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08년 샤이니 EP 앨범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해 현재 가수와 탤런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