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우메이마직업 인스타 나이 모로코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로코 미녀 우메이마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우메이마직업, 인스타, 나이, 모로코 등 우메이마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우메이마는 모로코 국적으로 한국에 온지 5년이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 입니다.

19살에 한국에 넘어와 서울대학교 건설환경공학을 공부한 엘리트 입니다. 현재 직업은 마케팅 매니저라고 합니다.

한국에 오게된 계기는 우메이마의 어릴적 꿈이 엔지니어였는데 한국은 기술이 워낙 유명한 나라여서 이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우메이마의 친구들 또한 상당한 엘리트들로 알려졌는데요. 산부인과 의사, 병리학 의사, 안과 의사 3명 모두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비정상회담>을 시작으로 방송출연을 하게되었으며 이후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모로코는 이슬람문화권 국가로 한국의 삶이 많이 힘들텐데 자신의 나라를 알리고 이슬람 문화도 한국에서 좋게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가진 우메이마.

앞으로 현재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메이마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oumeyfatih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