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유인나 나이 키 몸매 노출 인스타그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유인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유인나 나이, 키, 몸매, 노출, 인스타그램 등 유인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유인나는 1982년 6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 입니다. 경기도 성남 출신으로 내정초등학교, 내정중학교, 수내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65cm키에 45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하이킥'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목소리 덕에 남성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서진도 유인나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유인나 노출이라는 검색어가 화제가 되었었는데 이는 2012년 방송된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원피스를 갈아입는 장면이 있었는데 당시 유인나는 검정 시스루 미니 드레스를 벗기 시작했고 드레스의 한 쪽 어깨끈을 내리자 상의 속옷이 노출되는 사고가 연출됐습니다. 

프로필상 키가 165cm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이유(161.8cm)와 나란히 세워놓으면 거의 차이가 나지 않기 떄문에, 아이유가 공공연하게 유인나의 프로필상 키를 디스하기도 합니다. 비율이 좋아서 프로필 상 키를 믿게 되는 느낌입니다.

더불어 몸매가 굉장히 좋습니다. 비율도 비율이지만 마른 몸과 대비되어 글래머러스한 굴곡도 가졌습니다. 각종 비키니 사진과 몸매가 드러나는 옷들을 통해 짐작할 수 있습니다. 다리도 굉장히 예쁜편입니다.

작품을 고르는 안목이 뛰어난 편인데 데뷔작품인 '지붕뚫고하이킥'은 물론이고, '최고의사랑', '별에서 온 그대', '인현왕후의 남자', '도깨비' 등 굉장히 히트한 드라마에 출연을 많이했습니다. 물론 연기력이 받혀주기에 유인나도 좋은 평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최근 유인나는 '선다방'을 통해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하며 드라마에서 빨리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