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쉽게 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에서 보고있는 영상들을 mp3파일로 변환해서 저장하고 싶을때 mp3로 음원추출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자주보는 크리에이터 영상중에 계속듣고 싶은 파일들이 있을 경우엔 더욱 말입니다. 이럴때 주로 유튜브 영상에서 mp3나 동영상을 추출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는데,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되면 필요할때마다 설치를 하거나 실행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 유튜브 영상을 mp3 음원으로 추출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잘 보시고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youtube mp3 사이트 바로가기 : http://youtube-mp3.org/

1. 우선, youtube mp3 사이트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속하신 다음 위 그림처럼 유튜브 동영상 주소 넣는란에 mp3를 추출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붙여넣고 "Convert video"버튼을 눌러주세요.

2. 위 그림처럼 유튜브 섬네일과 타이틀과 함께 "Download"링크가 나오며, 이 링크를 클릭하면 mp3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Download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youtube mp3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참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시겠죠? 앞으로 유튜브 mp3 음원추출은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소장으로 이용하시는것은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지만 공유를 하시는건 법적인 조치를 받으실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