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윤유선딸 최준희 왕따 사건 논란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3. 7.
반응형

윤유선딸 최준희 왕따 사건

윤유선딸 최준희 왕따 사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윤유선 딸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윤유선 딸 최준희 왕따사건논란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윤유선딸 최준희 왕따 사건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가수 박상민 딸 박가경 양을 왕따 시켰다는 주장이 제기돼며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때 왕따를 최준희와 함께 박가경양을 왕따시킨 인물이 윤유선의 딸이라는 의혹이 함께 제기되었는데요.

윤유선딸 최준희 왕따 사건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박상민 딸 왕따 논란'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최준희의 페이스북을 캡처한 것입니다. 해당 사진에서 최준희는 박가경의 사진을 올린뒤 "이렇게 생긴것도 재주임", "진짜 이렇게 생기면 다른 사람 눈은 생각 안 해주나"라는 외모를 비하하는 듯한 내용의 글을 썼습니다.

윤유선딸 최준희 왕따 사건

최준희는 최근 유튜브 방송을 하는 등 다양하게 본인을 알리려는 활동을 해왔는데요. 희귀병에 걸려 동정을 사는 여론도 형성이 될 만큼 많은 사람들이 故최진실의 자녀라는 점에서 최준희를 안타깝게 생각했을겁니다.

하지만 중2라는 어린 나이에 여러 안좋은 행동을 해온 자료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이에 윤유선의 자녀 또한 같이 왕따를 도모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린나이에 철이 없는 행동이라고 볼 수도 있으나, 지금 이라도 본인이 한 행동에 반성을하고 피해학생에게 사과를 하는 등의 행동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