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사배 나이 연봉 라디오스타 인스타그램 유튜브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 유튜버 이사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사배 나이, 연봉, 라디오스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이사배에 관한 궁금증입니다.

이사배는 1988년 9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2015년 7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별명은 갓사배, 홍사배, 배리사, 사슬이 오빠 등이 있습니다.

뷰티 유튜버 중에서도 손꼽히는 실력과 깔끔한 개인사, 다채로운 컨텐츠와 메이크업 지식과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과거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를 했고 퇴사 후 청담동 라끌로에, 누오브 등 강남 샵에서 실장으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가끔 메이크업 관련 강의와 화보 광고, 방송 촬영을 하며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방송 PD로 활동 중입니다.

주로 데일리 메이크업 튜토리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깡으로 버텨라, 분장&아트, 웹툰&애니 메이크업을 진행하나 최근 스케줄이 많아져 방송 컨텐츠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친분이 있는 아이돌 그룹으로는 AOA, EXID, 피에스타 가 있으며, 현재까지 연락을 하며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끔 그들이 인스타그램에도 직접 좋아요를 하거나 댓글을 달기도 합니다.

2017년 2월 16일 아프리카TV 방송을 종료했으며, 2017년 3월 10일 카카오TV에서 생방송을 시작했습니다. 2017년 8월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었고, 2018년 4월 구독자가 150만명을 넘었습니다. 명실상부 국내 뷰티 유튜버 최고로 볼수 있습니다.

방송 컨텐츠 특성상 채팅의 내용이 착합니다. 종종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을 할 때 들어오는 어그로들은 웬만하면 매니저 선에서 잘 처리되는 듯 합니다. 사실 본인은 멘탈이 약하다고 언급하곤 하지만 어그로나 태클이 들어와도 잘 처리하는 편인 것 같습니다.

한편 이사배는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할 예정인데요. 이번 출연을 위해 예정돼 있던 파리 행사 스케줄을 미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사배는 라디오스타 출연과 관련해 "출세했죠"라며 시작부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더니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