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승기 윤아 결별 이유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승기 윤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승기 윤아 결별 이유 궁금증 입니다.

이승기가 군전역 후 연예계에 복귀하면서 과거 윤아와의 열애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연애는 지난 2014년 1월 1일 연예 전문 매체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이승기가 과거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윤아에게 호감을 드러냈고 이를 시작으로 두사람은 2013년 10월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던 두 사람은 1년 9개월 만에 결별을 했습니다. 윤아가 중국에서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촬영하고 이승기 또한 영화 오늘의 연애에 전념하면서 서로 멀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음원 준비 기간도 겹쳤습니다. 윤아는 소녀시대 멤버로서 정규 5집 앨범 You Think에, 이승기 역시 새앨범 6집 그리고 준비에 집중해야 했습니다.

윤아는 예능프로그램 채널소시 제작보고회장에서 결별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윤아는 이승기에 대해 묻는 질문에 "개인적인 일보다 소시가 먼저"라고 밝혔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두사람의 결별 이유는 서로 다른 바쁜 스케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승기가 군 전역후 재결합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현재도 두사람은 굉장히 많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의 재결합은 확인되지 않으며, 새로운 연인에 대한 이야기도 전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