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인교진 소이현 남양주집 시아버지, 친정아버지, 재산

by chickyu 2017. 12. 9.
반응형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이 최근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KBS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를 일으키더니 요즘 예능에 주력을 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방송에서 공개된 인교진 소이현 남양주집이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어떤 집에 사는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인교진 소이현은 남양주 호평동에 있는 시내에서 좀 떨어진 호평동 파라곤 아파트에 거주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시내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으나, 산 밑이라 거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 입니다. 평내호평은 진짜 공기가 좋기로 알라줍니다. 한번 들어오신 분들은 잘 안나가기로 유명하죠.

인교진 아버지 소이현 시아버지는 결혼 전 부터 소이현의 팬클럽임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성원산업이라는 회사의 CEO로 알려지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인교진 집안이 이렇게 대단한 집안인지 저도 이제서야 알게되었네요.

한편 인교진 소이현 커플은 최근 둘째아이를 출산하며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12년간 한 소속사에서 지내며 인연을 이어왔다는 인교진 소이현 커플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커플 중 한 커플입니다. 앞으로도 두사람이 행복하게 잘 살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