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차은우 영어 셀카 키 프랑스 본명 가족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은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차은우 영업, 셀카, 키, 프랑스, 본명, 가족 등 차은우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 입니다. 1997년 3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21살 입니다. 183cm키에 67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습니다. 현재 ASTRO그룹 소속으로 한동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판타지오입니다. 그룹내 포지션은 센터, 서브보컬 입니다.

중국어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등학교 때 제 2외국어가 중국어를 전공해서 인듯 합니다. 피키캐스트 방송에서도 유창한 중국어를 보여줬고, 같은 팀 멤버의 말에 따르면 차안에서도 중국어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스트로 멤버들중 영어를 잘하는 멤버라고 멤버들이 말한적도 있고, 일본어도 히라가나를 외워다고 합니다. 실제 본인이 작성한 이력서에서도 언어 능력이 상으로 체크되어있습니다.

방송 촬영으로 프랑스에 갔다가 이탈리아 남성들이 차은우의 외모에 반해 말을 걸어온 애피소드가 있기도 합니다.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커뮤니트 반응으로 뜬 케이스입니다. 아스트로 흰티남으로 여러 여초 커뮤니티에서 언급되었습니다. 2016년 중반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남돌 비주얼 계보를 이었다고 평가받으며 최근에는 남초에서도 여자들이 좋아하는 얼굴로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은 여행가기, 히아노치기, 머리쓰기, 좋아하는 것에 대한 계획 세우기, 느끼한 음식이고 싫어하는 것은 매운음식, 계획됐던 일이 취소됐을 때, 그리고 사람 차별이라고 합니다.

롤모델은 동방신기, 비스트, 인피니트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을 통해서 더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스타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